[학원][부산]2개월 60일작전 문제풀이반(영상반)_공채(7월-8월)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기본
교수님 김중근,제석강,김준형,안종우,안나현,김태호,최영재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토 교재
수강기간 2017-09-02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강좌특징]

4-2-1-1 체계적 프로그램

 

60일 간의 시간을 가장 효율적, 체계적으로 나누어 진행하는 경단기만의 유일한 문제풀이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합격자들이 경험하고 인정하는 프로그램 과정으로서, 20~30점 점수 상승효과를 가능케 하는 훈련을 합니다.

 

- 진도별 문제풀이(4): 진도에 맞추어 예습 후 핵심문제로 적용 연습 / 4주간 전과목 2~3회독 실시

- 하프 문제풀이(2): 하프 문제풀이 강의로 약점 분석 /2주간 빠르게 전범위 회독

- 전범위 문제풀이(1): 전범위 문제풀이를 통한 하루 1과목 1회독 및 약점 파악

- 실전모의고사(2): 2회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미흡한 부분 보완과 최종정리

 

60일간의 문제풀이 훈련을 통하여 최소 4회독 이상의 학습효과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기출 및 응용문제풀이 훈련을 단계적으로 시킴으로서 시험 막바지 회독수를 높이며, 점수 극 상승이 가능하게 합니다.

 

관리에 관리를 더한 경단기 Upgrade 2.0

 

1. 과학적 복습 프로그램

전날 배운 내용의 문제화를 통한 반복학습으로 스스로의 위치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에빙하우스 망각곡선에 입각해 전날 배운 내용을 확인/복습하고, 장기기억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Upgrade 복습TEST

매일 실시하는 복습TEST 문제 중 오답율이 높은 문제를 별도로 선정하여,

출제자가 직접 문제 해설 강좌를 진행합니다.

 

3. 관리형 전용 자습실 제공

수업 종료 후, 당일 학습한 내용을 잊지 않도록 23시까지 전용 자습실을 운영합니다.

학습을 위해 별도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는 전용 자습실에서 당일 학습량을 완벽하게 복습하고 온전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4. 경찰 전문 담임제

매일 아침 조회 및 체조, 테스트 성적 분석 및 개별 상담, 최신 동향 분석 등 수험생활의 전반에 여러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됩니다.

철저한 일정 관리 및 생활 관리로 수험생 여러분이 오직 공부만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수강대상    

- 20172차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 체계적인 문제풀이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

- 문제 적응력이 부족한 수험생

- 경단기의 많은 합격자가 경험한 효율적 문제풀이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싶은 수험생


강좌기본

[강좌정보]

진행일: 2 month/ 17.07 ~ 17.08

 

기간 한정 할인 혜택: 선착순 등록시 순환반 수강료 20% 할인(★2차 개강★ 17년 7월 17일 이후 등록 마감)


 

[강사진]

한국사(김준형, 최영재), 영어(제석강), 형법(김중근), 형소법(김태호), 경찰학(안종우)

*영상반으로 진행됩니다.

 

[진행 커리큘럼]

 

17.07 ~ 17.08 – 4-2-1-1 시스템을 통한 경단기만의 검증된 학습법! 60일작전 문제풀이반

강좌효과 -다양한 기출 및 응용문제풀이 훈련을 단계적으로 시킴으로서 시험 막바지 회독수를 높이며, 점수 극 상승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