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11-12월 기초이론 종합반_경채

강좌 상세정보

과목, 학습단계, 교수님, 현황, 강의수, 수강기간, 교재
과목 종합반 학습단계 기본
교수님 김중근,안미정,제석강,신영식,김준형,황영구,안종우,이우진,김현조,최영재 현황
오프라인 강좌
요일 월,화,수,목,금,토 교재
수강기간 2018-01-06 까지

합계 0

수강신청

강의구성

강좌내용

[11-12 2개월 기초이론종합반_경채]

 

[강좌정보]

진행일: 2 month/ 17.11 ~ 17.12

기간 한정 할인 혜택: 순환반 수강료 5% 할인 (11월 13일까지)

 

[강사진]

수사(김현조) 행정법(이우진) 경찰학(황영구,안종우) 형법(김중근) 형소법(김중근)

 

[진행 커리큘럼]

17.11 ~ 17.12 - 5과목의 전반적인 기초이론 및 개념완성 - 기초이론종합반

 

[기초이론종합반 등록 시 혜택]

- 전용자습실 제공 [프리미엄전용]

- 제휴체력학원 추가 할인제공

- 가산점 관련 강좌 50% 할인

수강대상

- 경찰 공무원 준비가 처음인 수험생

- 합격자가 공부한 커리큘럼으로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

- 20182차 시험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강좌기본

01. 과학적 복습프로그램 및 성적관리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 순환반은 체계적으로 검증된 과학적 복습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 순환반은 에빙하우스 망각이론에 입각하여 가장 효율적인 복습방법을 제공합니다. 에빙하우스는 복습에 있어서 그 주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10분 후 복습을 하며 1일 동안 기억되고, 1일 후 복습하면 1주일동안 기억, 1주일 후 복습하면 1달 동안, 1달 후 복습하면 6개월 이상의 장기 기억이 된다는 연구 결과입니다.이에 따라 경단기에서는 1일 후 복습 (OX Training), 1주일 후 복습 (복습 TEST) , 1달 후 복습(정기고사)를 통해 여러분들께 체계화되고 과학적인 복습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립니다.

02. 철저한 통제로 보장 되는 전용 자습실[프리미엄 수강생 전용]

경단기 관리형 올인원 마스터 순환반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전용자습실을 제공해드리며, 전용자습실에는 온라인강의 수강에 필요한 무선인터넷 제공됨은 물론, 자습시간 통제를 통하여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해드립니다.

 

03. 담임제를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

경단기가 자랑하는 담임제도를 통하여, 실시간 수험생 응대가 가능하며, 성적 및 학습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단기의 담임제도는 수험생이 자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학습 방해 요소는 철저히 통제해 드립니다.

 

04. 체력 관리 지원 혜택

경찰 시험에 있어 필기와 더불어 중요한 것이 체력입니다. 특히 필기발표 후 체력기간이 짧아지고, 체력 규율이 엄격하게 진행되어, 미리 수험기간에 필기와 함께 체력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경단기에서는 노량진에서 가장 뛰어난 체력학원과 제휴를 맺어 수강료 할인, 무료측정 및 체력특별반등을 편성하여, 체력시험 또한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05. 가산점 관리 지원 혜택

경찰 시험에 있어 가산점 1점은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정도로 굉장히 중요하며, 합격생 분석결과 가산점을 전체 평균이 4.8점인 만큼 가산점 5점은 꼭 만들어야 합니다

경단기에서는 가산점을 완벽한 점수를 맞을 수 있도록 가산점 관련 강좌 할인 및 대형면허 제휴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준비하는 실용글쓰기 시험을 학원자체에서 진행과 1회 무료 특강(학원등록자에 한함)을 진행하여, 가산점 준비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강좌효과

- 2달동안 기본을 만들어 20182차 시험 합격에 토대를 만듭니다

- 합격권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내 것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 타이트한 관리 및 수업으로 혼자서 최소 1회독 이상의 회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